프로그램 설치 후에도 이용불가일 경우 조치방법

필수 프로그램(통합설치프로그램, 공인인증서 보안, 개인PC방화벽, 스크래핑)이 모두 설치되어 있어도 서비스 이용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프로그램 전체를 삭제 후 통합 재설치를 진행합니다.

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나 공인인증/키보드입력/스크래핑 서비스 등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에는,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 후 [제어판]을 실행하여 '프로그램 추가/제거'를 선택합니다.

아래 4개의 프로그램 목록을 모두 삭제 후, 신한캐피탈 홈페이지에 재 접속하여 통합설치를 진행합니다.

  • ① INISAFE CrossWeb EX v3.0
  • ② NXISAS 2018.6.12.0
  • ③ Veraport(보안모듈 관리 프로그램) G3
  • ④ AhnLab Safe Transaction
제어판>프로그램>프로그램 및 기능

위 절차를 따라 모든 프로그램을 삭제 및 재설치 한 후에도 서비스 이용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, PC를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.